제2차 네트워킹 심포지엄 개최 안내
인문사회연구소 성과확산센터 │ 2023-06-27 HIT 83 |
|||||||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안녕하십니까. 인문사회연구소 성과확산센터 사업단입니다. 인문사회연구소 성과확산센터(이하 성과확산센터)는 한국연구재단 인문사회연구소지원사업을 수행하고 있는 연구기관들의 연구성과를 공유, 확산하고 네트워킹을 촉진하기 위한 ‘네트워킹 심포지엄’을 기획, 운영하고 있습니다. 다가오는 2023년 5월 19(금), 20일(토) 양일간 <제2차 인문사회연구소 네트워킹 심포지엄>(이하 심포지엄)이 개최됩니다. [일시] 2023. 5. 19. (금) 10:30~18:00 및 2023. 5. 20. (토) 10:00~14:00 [발표문 제출] 5월 10일(수)까지 성과확산센터 이메일로 제출 1. 세션 구성 심포지엄은 각 연구기관의 연구성과를 발표하고 토론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(지정토론자를 섭외할 경우, 사전에 연구기관에서 섭외를 하시면 됩니다). 1) 일반 세션(성과확산센터에서 구성) 3) 정책연계 세션(국책연구기관과 연계) 2. 요약문 및 발표문 제출 심포지엄 당일 현장에서 배포될 자료집에는 전문이 아닌 3p 이내의 요약문을 싣게 됩니다(요약문 작성 양식 첨부). 발표문 전문은 클라우드 스토리지에 저장해 모든 연구자 선생님들께서 보실 수 있도록 이메일을 통해 공유할 예정입니다. 발표문과 요약문에 대한 간단한 설명은 아래 표와 같습니다.
발표문 양식에는 제한이 없습니다. 붙임으로 보내드리는 발표문 양식은 참고 자료로 활용 부탁드립니다. 3. 한국연구재단 Q&A 세션 한국연구재단 Q&A 세션은 5월 19일(금) 오후 1시에 진행되며, 현재 진행 중인 “인문사회연구소 심포지엄 개최 관련 사전 의견수렴” 설문조사 내용을 중심으로 진행됩니다. 현장 참여가 어려운 연구기관은 온라인(ZOOM)으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. 연구사업 수행에 참여하고 계시는 모든 선생님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. 심포지엄 관련 문의는 메일(hussnetworking22@gmail.com) 아침저녁 일교차가 매우 큽니다. 건강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. 감사합니다. 인문사회연구소 성과확산센터 드림 |
이전글 | 제1차 네트워킹 심포지엄을 마치며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|
---|---|
다음글 | 제2차 네트워킹 심포지엄을 마치며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|